소액결제 이력이 없던 상태에서 첫 결제로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결제 대행사는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알뜰폰, 안심폰, 미성년자휴대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저희 업체는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로 고객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한번하고 곧 막힐 방식이 아닌, 오래오래 안정적으로 할수 있는 방식으로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사실 이 부분이 고객님들과 업체 사이에서 다툼(?)아닌 다툼이 가장 많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신규 가입 휴대폰은 당연히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떨어지므로 결제에 제한을 걸 수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불가 같은 경우에는 진행이 어렵기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미납정책 루트)와 결제 수단을 갖추고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이란? 휴대폰을 소액결제 정책미납 개통한지 얼마 안됬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가맹점에서 상품과 소액결제 정책 서비스를 판매할 때 신용카드 및 기타결제수단을

급하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구하려는데 정책상 결제가 안된다고 하면 난감하죠?

✔ 단순하게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거나 이용 동의가 안 되있는 경우가 있고.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랑 비교하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갤럭시아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 한도가 있는데도 결제가 불가능 한 상황도 많이 있으실겁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